편안한 공간에서 가볍게 소주 한잔하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준이네 실내 포장마차가 지난달 25일 오픈했다. 준이네는 4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기존 포장마차에서 먹을 수 있었던 메뉴는 물론 아구찜, 간장게장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을 맞이 하고 있다.
또한 매일 싱싱한 재료에 따라 새로운 메뉴를 소개하고 있어 인기다. 준이네 정승영 사장은 “변함없는 맛으로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오픈 기념으로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주 한 병 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다.
▶주소: 古北新区荣华东道19弄2号c室
▶문의: 6208-8312
<준이네 추천 메뉴>
◎ 아구찜 150元
아귀의 쫄깃쫄깃한 맛도 좋지만 매콤한 미나리와 콩나물을 건져 먹는 재미도 각별한, 술 안주로 특히 좋은 메뉴이다. 실한 아구살이며 여기저기 큼지막한 미더덕에 아삭한 콩나물 미나리까지 맛도 양도 푸짐하다.
◎ 간장게장 90元 / 양념게장 80元
밥도둑 간장 게장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준이네 간장게장은 속살이 꽉 차 있어 게장 고유의 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깔끔한 맛이다. 매콤한 양념게장을 좋아한다면 양념게장을 추천한다.
◎ 마늘 통닭 한 마리 80元 (1, 2 시간 전 미리 예약)
전기구이 통닭에 마늘소스를 여러 번 발라서 오랜 시간 굽는다. 마늘 특유의 매운 향은 없고, 은은한 마늘 향과 고소하고 쫄깃한 껍질과 연한 살코기는 치킨 맛을 배로 살려준다.
◎ 대합탕 50元
조개 중에 가장 맛이 좋은 대합을 맑게 끓여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하다. 대합에는 호박산(조개 성분 중 감칠맛을 냄)이 풍부해 해장용 국으로 좋다고 한다.
◎ 조개 부추전 20 元
부침가루는 조금, 조개와 부추는 듬뿍 넣었다. 바삭 하고 노릇노릇한 조개 부추전은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닭똥집 30 元
포장 마차 집에 빠질 수 없는 닭똥집은 쫄깃쫄깃 씹는 맛이 좋아 술안주에 단골 메뉴 이다. 마늘과 함께 고소한 맛을 내는 닭똥집은 매운맛 선택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