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빠르고, 편리하게 개편된 상하이저널 웹사이트가 중국전문취업사이트 ‘차이나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중국현지 취업정보 및 인재정보를 제공한다.
상단메뉴의 구인구직란을 클릭하면 차이나통과 연결, 회원 가입시 원하는 정보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차이나통’은 국내 주요 포탈 사이트 중국취업 부문 부동의 1위를 달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국리쿠르트 전문 사이트로 중국어에 능통하고 다년간 중국현지 업무 경력을 구비한 한국인 인재를 비롯하여 기본적인 한국어가 가능한 조선족, 한족 인재의 이력서 약 4만 여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기업을 위한 채용정보 등록 및 인재검색 서비스 및 중국취업에 필요한 중국취업가이드, 중국현지취업 Q&A, 중국 전문가 이력서 검색, 중문이력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이나통 기업회원을 위한 채용공고 등록은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노출위치 및 노출형태에 따라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이나통 엄주호 팀장은 “금번 제휴를 통해 상하이를 비롯한 화동지역 기업들의 인재 채용을 원할하게 지원하고 중국현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취업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sj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