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은련카드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증정
1등 10명 Mac Book Air, 2등 20명 갤럭시노트 2 증정
한국 최대의 카드사인 비씨카드는 비씨은련카드 200만장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달간 한국 및 해외에서 각각 1건 이상 이용한 고객들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1등 10명에게 Mac Book Air(11인치, 128GB), 2등 20명에게는 갤럭시노트 2(한국판)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의: 경품의 제세공과금 22%는 회원 부담)
이번 이벤트는 현재 비씨은련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시행중인 중국내 모든 가맹점 10% 할인 서비스 및 중국내 모든 ATM $2 할인 서비스의 이용확대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서 파격적인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경품 제공 기회까지 부여되어 비씨은련카드를 소지한 재중 교민들 및 유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BC은련카드는 비씨카드가 중국 은련과 제휴하여 발급하는 카드로서 한국내는 물론 중국내 모든 카드 가맹점 및 ATM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발급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한국 및 중국에서 각각 1건 이상의 거래를 발생시킨 후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
www.bccard.com)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한국내 거래의 범위에는 G마켓, 옥션 등의 한국내 쇼핑몰 이용거래도 포함되기 때문에 중국내 교민들이나 유학생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은 2013년 1월 4일이며 응모시 기재한 연락처로 개별 통지된다.
비씨은련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은 한국방문이나 출장시 우리은행, SC은행, 하나은행, NH농협,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지점을 방문하여신청할 수 있으며 직불카드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발급을 받을 수 있다. 유학생의 경우에는 한국에 계신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직불카드를 발급받은 후 우편으로 전달받을 수도 있다.
한편 비씨카드가 연말까지 시행하는 중국 전 가맹점 10% 할인 캐시백 서비스는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본가, 이케아 등 중국내 모든 카드 가맹점에서 비씨은련카드를 이용할 경우 해당 결제일에 이용금액의 10%를 결제계좌로 돌려주는 서비스로서 비씨은련 신용카드, 비씨은련 체크카드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이용시에 별다른 제한 조건은 없으며, 매월 최대 캐시백 금액은 5만원이기 때문에 향후 2개월간 매월 5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 이미 제공되던 천사마트 10% 할인 캐시백 서비스(매월 10만원 캐시백 한도)는 동 서비스와 관계없이 연말까지 계속 제공된다.
현금인출 수수료 캐시백 서비스는 중국내 모든 ATM기에서 BC은련 체크카드로 예금인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인출 건당 금액이 $200 이상인 경우 매 건당 $2를 회원 결제일에 캐시백 해준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시행되는 비씨카드의 파격적인 이벤트 및 할인 서비스는 연말을 앞두고 중국지역에 상주하는 교민들뿐만 아니라 한국내 계좌의 예금을 학비 및 생활비로 인출하여 사용하는 유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