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은련카드, 천사마트 10% 할인 서비스 내년말까지 연장
할인 캐쉬백 서비스 연장 기념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2012년 한해동안 천사마트 10% 할인, 중국내 모든 가맹점 10% 할인, 중국내 모든 ATM 이용시 2$ 캐쉬백 등의 과감한 할인 서비스로 화제를 모았던 비씨은련카드가 2013년에도 파격적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 최대의 신용카드사인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2012년 한해동안 비씨은련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천사마트 모든 매장에서 제공되었던 10% 할인 캐쉬백 서비스를 2013년말까지 계속 시행한다고 밝혔다.
비씨카드와 천사마트가 함께 제공하는 10% 할인 캐시백 서비스는 중국내 천사마트 모든 점포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기존 상해지역의 점포뿐만 아니라 새로 오픈되는 북경, 천진, 항주, 소주 등의 점포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할인 캐시백 한도는 2012년과 동일하게 매일 4만원(한국원화) 이내, 매월 10만원(한국원화)이내이고 매월 카드결제일에 회원 계좌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이번 천사마트와의 할인서비스 연장 기념 및 연말연시를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별도로 마련했다. 2012년 12월 28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 비씨은련카드를 한국 및 해외에서 각각 한 건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1등 10명에게는 100만원권, 2등 30명에게는 50만원권, 3등 60명에게는 30만원권의 기프트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단, 제세 공과금(22%)은 회원부담으로서 기프트 카드 제공시 해당 금액 공제후 증정될 예정이다. 행사참여는 비씨카드 홈페이지(
www.bccard.com)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한국내 이용실적에는 온라인 쇼핑몰 거래도 포함되기 때문에 중국에 거주하는 교민들의 경우에도 한국내 인터넷 서점이나 쇼핑몰 등에서 온라인 거래를 1건 이상 발생시킬 경우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다.
마케팅 행사와 관련된 세부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참고하면 되고 아직 비씨은련제휴카드를 갖고 있지 않은 고객은 한국 귀국시 비씨카드 회원은행(우리, SC제일, 하나, 농협, 기업, 신한, 국민, 대구, 부산, 경남은행)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또는 각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한 후 한국방문시 지정 주소지에서 바로 수령할 수도 있다. 대학생, 주부 등 일정 소득이 없는 고객들의 경우에도 은행창구에서 비씨은련체크카드를 신청하면 되기 때문에 손쉽게 카드를 발급받아 동일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