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0개국, 100개 브랜드, 500종
온라인 멤버쉽, 가정배달 서비스
중국에서 주커피(ZOO COFFEE)를 설립한 한국기업 주홀딩스 그룹과 중국 최대의 부동산 기업인 완다그룹이 손잡고 운영하는 ‘럭스워터’는 정수기보다 생수 시장이 더 발달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전 세계 30개국, 100개 브랜드, 500종 이상의 물을 온라인 멤버쉽 서비스를 통해 중국 내 전국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겁고 부피가 큰 물과 음료들을 저렴한 가격에 매달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생활편의를 보장해 준다. 럭스워터는 이미 시작과 동시에 중국 내 가장 다수의 물을 독점 수입 및 공급하는 업체가 되었으며 한 분야에 대한 전문성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충전하고 그 금액에 따른 할인혜택을 받으며 다양한 종류의 물과 음료를 접하며 집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색다른 점이다. 최근 중국의 환경오염이 심해지고 있어 자국 생산 물의 신뢰성이 낮아지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럭스워터는 우리에게 한 줄기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엄선된 다양한 브랜드의 물을 접할 수 있어 안심하며 새롭게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luxewater.com
상담주문전화: 400-073-9000(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플러스광고
전체의견 수 0
Today 핫이슈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