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산 태극프로젝트 아파트 208세대, 별장 22세대
보관을 오픈한 우림건설은 2월 초 본격 분양할 예정이다. 이번 우림의 쿤산 태극 프로젝트는 약 3만가구가 들어서는 쿤산시 연호산업대 부지중 중앙호수공원에 접한 핵심부지에 우림건설이 1천700세대를 건설 중에 있는데 이중 1차 분양분인 아파트 208세대와 별장 22세대를 2월부터 전격 분양하게 된다.
우림건설의 중국 분양 총괄을 맡고 있는 한상윤 부장의 말을 따르면, 당초 우림건설의 분양 예정일이 월 초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교민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건설공정이 원활이 진행됨에 따라 분양 날짜를 앞당길 수 있게 되었고 분양 허가증이 나오기도 전에 분양 대기자수가 이미 예상수준을 훌쩍 넘어섰다고 한다.
이러한 반응에 대해 우림건설은 ``총 4차 분양까지 계획되어 있어 중국 분양의 특성상 1차 분양분이 분양가가 제일 낮고 모든 분양이 마감될 때에는 이미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과 상하이의 부동산 투자 규제가 이번 해에도 지속적으로 실시될 것이 예상되어 상하이와 인접하고(구베이 45분) 외국인에 대한 투자규제가 없으며 부동산 거래세금이 현실적인 부분과 상하이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투자가치가 높다는 점에서 호응도가 높게 나타난다고 볼 수 있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림에서는 우중루 분양 홍보관에 한국 교민들을 위해 한국인 전문 상담사를 다수 배치해 분양뿐만 아니라 입주시까지 전담 상담사가 1:1 관리와 개인별 부동산 포트폴리오까지 만들어주는 눈높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분양홍보관의 행사로 교민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재테크 강연과 한국의 유명 한의사를 초빙해 무료 건강삼담을 계획중이다. 현재 우중루 분양홍보관에서 한국 교민들을 대상으로 상담과 홍보를 하고 있다.
우림건설 상하이 분양홍보관
우중루 649호 6226-8000(133-1161-2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