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인 아이엠지파트너스(IMG Partners)는 국내 최초로 특급 레스토랑 추천 및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고플레이스(GO PLACE, www.goplace.co.kr)’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플레이스는 최고의 프리미엄급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상세한 검색에서 실시간 예약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서울 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의 실시간 예약을 하나로 연결한 서비스는 고플레이스가 처음이다.
고플레이스는 국내 최고의 외식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를 전문 기자의 소개 글, 프로페셔널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사진과 함께 제공한다. 상세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테마별, 가격별, 메뉴별, 지역별 검색이 가능하다. 각 레스토랑의 실제 메뉴판 및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모임의 성격에 맞는 레스토랑도 추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의 잔여 좌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개별룸, 창가자리 등 원하는 조건의 테이블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모임 참석자들에게 레스토랑명, 시간, 예약자명, 지도 및 연락처 등 예약상황에 대한 정보를 바로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문자전송 서비스도 기존 레스토랑 앱과 고플레이스를 차별화 하는 특징이다.
고플레이스는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방문한 고객들은 각 레스토랑에서 앱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받게 된다. 각 레스토랑 당 스탬프 3개를 모으면 특별 메뉴 제공, 할인서비스 등 레스토랑별로 마련한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고플레이스는 현재 수도권 내 100여개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에 대한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이 선별한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기기는 플레이스토어(구 안드로이드 마켓), iOS 기반 스마트 기기는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엠지파트너스는 고플레이스 출시와 함께 9월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약 열흘 간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사 저작권 ⓒ 케이벤치 미디어국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