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곳 어디든지 '나'를 위한 근사한 카페가 될 수 있다. 미니 커피기만 있다면!
미니 커피기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진한 커피를 직접 뽑아 마실 수 있는 휴대용 커피머신이다. 가방은 물론, 주머니 속으로도 쏙 집어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향긋하고 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커피 본연의 진한 향과 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에스프레소, 고소한 라떼... 원하는 대로, 입맛 대로 즐길 수 있다.
기존 1~2세대에서는 갈아놓은 원두만을 사용할 수 있었으나 신 제품은 캡슐과 커피가루 두가지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사용할 수 있는 물의 양은 80그램이다.
물, 캡슐 또는 커피가루를 넣은 후, 꾹 눌러 압력에 의해 커피가 추출되는 방식은 일반 커피 머신과 다를 바 없다. 압력으로 추출된 커피의 향과 맛은 사 먹는 커피 부럽지 않다. 커피 추출은 뜨거운 물은 물론, 냉수로도 추출할 수 있어 여름에는 냉커피로도 즐길 수 있다.
구매 리뷰에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이 정도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 "맛과 향 모두 좋다. 아쉬운 점이라면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것", "캡슐뿐만 아니라 커피가루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 "작고 휴대하기 편해서 좋다" 등 글들이 올라와 있다.
•동영상: https://m.tb.cn/h.V2PXtk7?sm=65e1e1
•검색 키워드: WACACO Nanopresso便携式迷你手压意式浓缩胶囊咖啡机
•가격: 339~529위안
플러스광고
전체의견 수 0
Today 핫이슈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