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10일 이내로 예매기간 조정
우시 철도부문은 현재 승객들의 많은 철도 이용으로 상하이, 쑤저우(苏州), 쿤산(昆山), 창저우(常州) 등 4개 지역의 열차(动车组)의 가격을 낮추었다. 수송능력 자원이 최적화되어, 9월 1일부터 철도부문에서 현재 운행 중인 열차의 가격 할인폭을 조정하였고, 그 중 4개의 열차가격을 낮추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가격 조정은 승객들이 비교적 적은 시간대에 할인률을 높이고, 최고 시간대의 할인률을 취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 중 상하이-창저우 D452次, 상하이-우시 D456次, 상하이-쑤저우 D460次와 상하이-쿤산 D462次, 이 4개의 열차 가격할인률이 현재 10~20% 할인하고 있으며, 승객이 적은 시간대는 30%까지 할인율을적용 한다고 한다. 난징(南京)-상하이 D401次, 상하이-난징 D402次와 D404次, 이 3개는 할인률을 적용하지 않고, 다른 나머지 또한 정상적인 가격으로 운행을 한다. 철도 관련 인사는 ``이미 예매한 기차표에 대해서 신규 가격보다 낮은 것은 그 차액을 돌려 받지 않고, 가격이 높은 것은 여행객이 출발역 혹은 도착역에서 차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9월 6일부터 우시역에서 상하이철도국 범위내에서 출발하는 모든 차표를 예매할 수 있고, 기차표 예매기간 기존 출발전 3일에서 10일(당일 포함)이내로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