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도시 발전 판도가 점차 외곽으로 확장, 서부이전 움직임이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는 가운데 장삼각 내에서 3시간이면 편벽한 외곽지역까지도 이동할 수 있는 일일 생활권으로 만든다는 `3시간 경제권' 건설 기획, 그 요충지에 위치한 주자자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상하이가 기획하고 있는 훙차오 교통중추 건설에는 4개의 신 종합기능 주거지형성, 자기부상열차 역 건설, 30여 고속열차 역, 5개 노선을 수용할 수 있는 전철 환승역, 버스 정거장 건설 등이 포함된다. 또, 쉬징중로(徐泾中路)에 외부와 연결되는 고속도로 네트워크 망 건설도 기획 안에 들어있다.
칭푸구(青浦区)는 쟝쑤(江苏)와 저쟝(浙江) 두개 성(省)에서 훙차오 교통중추에 들어오는 관문이자 주요 통로이며 이들이 합류하는 지점인 주자자오는 상하이의 서대문과도 같은 곳으로, 상하이를 벗어나려면 A9와 318국도는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길이다.
상하이의 발전 기획에 따르면 2호선은 푸동공항과 훙차오공항을 잇게 되며 동쪽으로 푸동기차역까지, 서쪽으로는 주자자오까지 연장된다.
부동산개발업체들은 장삼각 일일 생활권 형성과 더불어 그 중심 영향권에 들어있는 주자자오 부동산시장의 발전전망이 밝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