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보(宁波)는 상하이 남쪽으로 250㎞ 거리로 저장성 동부 해안에 위치해 있다. 골프장으로는 델슨 그린월드GC가 널리 알려져 있다. 델슨그린월드GC는 개장한 지 8년밖에 안 된 18홀(파72,7092야드) 규모의 명문 골프장. 천연호수와 6개의 인공호수가 어우러진 산악형 코스로 그 경관이 수려하기로 이름 높다. 명문클럽답게 페어웨이와 그린에 벤트그라스를 입혔고, B러프에는 다소 뻣뻣한 버뮤다잔디를 심었다. OB라인은 그리 많지 않지만 페어웨이가 좁고 그린 또한 작아 만만히 봤다가는 큰 코 다치기 십상이다. 주말골퍼라면 5∼6타 정도 더 나올 것으로 생각하는 게 편하다.
아웃코스 7번 홀(파5,605야드)이 아주 어렵다. 그린까지 오르막 페어웨이가 이어져 680∼690야드로 계산하는 게 맞다. 알아주는 장타자라고 하더라도 4온을 시키기 힘들다. 그린 또한 페어웨이보다 20m 위에 얹혀져 있다. 페어웨이쪽으로 경사가 심해 내리막 퍼트에서 실수하면 '양파'도 감수해야 한다. 짧은 오르막 퍼트를 남겨놓는 쇼트게임 전략이 필요하다.
인코스 15번 홀(파4,310야드)에서도 애를 먹는다. 파4 홀 치고는 비교적 짧지만 왼쪽으로 90도 꺾이는 도그레그 홀이란 점이 걸린다. 좌측의 울창한 숲 중앙을 넘기는 티샷을 하거나 우드를 잡고 오른쪽으로 한번 돌아가는 방법이 있는데 장타자라도 그린 방향을 직접 공략하기는 힘들다.
클럽하우스는 유럽풍과 아시아풍 디자인이 어우러져 있다. 커피숍, 골프용품 판매점, 레스토랑, 안마실,회의실 등이 있다. 인근에 볼거리도 많다. 천일각이 이지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 명나라 때 세워진 건축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장서를 소장하고 있다. 명대의 탁본과 서적 등을 볼 수 있다. 골동품 시장을 둘러보는 맛도 괜찮다.
중국에서 가장 큰 고가구 시장인데 손때가 묻어 반질거리는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