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의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중국 인터넷 유명 사이트인 따중디엔핑(大衆點評)에서 선정하는 '2007년 중국 베이커리&디저트 부문'에서 10대 인기 브랜드에 선정됐다. 2008년 1월 15일, 중국 북경에서는 대한민국 베이커리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중국 사회에 알리는 중요한 시상식이 있었다.
미식(美食)의 나라 중국, 그런 만큼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곳에서 다양한 먹거리들을 직접 접한 네티즌들이 자신들의 식도락 경험과 정보를 사이트에 공유하는 것은 아주 보편적인 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수많은 이들이 이러한 인터넷 상의 정보를 근거로 하여 먹거리 소비를 하고 있는 추세다.
2003년 상하이를 본사로 설립된 따중디엔핑은 짧은 개설기간에도 불구하고 매월 네티즌 방문횟수가 1억에 이르며, 600만개의 독립 아이디 수를 보유한, 수많은 푸드 평가사이트들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사이트이다. 안전하고 질 좋은 먹거리 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올해 처음으로 따중디엔핑 주최한 '2007년 네티즌 선정 푸드 브랜드 시상식'에서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 디저트 부문에서 상위 10대 인기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게 되었다.
이번 부문에 선정된 다른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잘 알려진 고급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대명사인 '하겐다스'와 DQ가 선정됐으며, 베이커리 브랜드에서는 캠핀스키 호텔 델리와 중국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웨이뚜어메이(未多美) 등이 네티즌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10대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파리바게뜨가 선정되었다. 이번 시상식에는 16개의 유명 매체에서 공동진행 및 뜨거운 취재열기를 보여 대한민국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전 중국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현재 상하이에 18개 점, 베이징 11개점, 텐진 2개점 등 총 중국 내 총 31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중국 베이커리협회에서 선정한 중국 최우수 베이커리 브랜드 선정에 이어 중국 네티즌이 선정하는 인기 브랜드에도 선정되어 중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베이커리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