上海 20호점… 유명 상권 입점 가속화 SPC(회장: 허영인)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지난 26일 상하이 3대 유명 상권중의 하나인 화이하이중루(淮海中路)에 상하이 20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개점한 20호점은 상하이 최고 상권 중 하나인 화이하이중루 화스광장(华狮广场)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 규모의 매장으로 지하1층 베이커리 매장과 광장에 음료 매장(8월 중순 오픈 예정)으로 나누어져 있다. 인근에는 명품브랜드샾과 화팅이스단(华亭伊势丹), 파리춘톈(巴黎春天), 바이성(百盛), 얼바이융신(二百永新), 스다이광장(时代广场) 등 유명한 쇼핑센터와 상하이 유명 요식업체들이 들어서 있다.
신규점 개점을 계기로 케익 할인권 증정, 추천제품 특가 판매, 일정 금액 구매시 사은품 증정행사, 방금나온빵 시식행사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상하이 진출 4년만에 난징루를 제외한 상하이 유명 상권에 모두 입점하는 쾌거를 거두었으며 올해안으로 중국에 40개이상의 점포를 개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 베이커리1위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는 지난 2003년 중국 진출해 2004년 상하이 구베이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상하이에 20개, 베이징에 10개, 톈진에 2개 등 총 32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