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수입차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봄 나들이 가려고 자도아 문을 열었더니, 겨울철 내내 히터 바람과 담배연기에 찌든 차 속에는 먼지가 한 가득이다. 겨우내 혹한에 시달린 차를 세심하게 손보고, 대청소하는 것도 봄맞이 준비에서 빼놓을 수 일. 추운 날씨를 핑계로 몇 달 동안 자동차 정비에 소홀했다면,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을 적기로 삼는 게 좋다.
현대자동차에서도 수입 차량을 대상으로 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차량 사용에 따른 각종 손상과 부식 및 오작동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비롯해 다가오는 여름철 에어컨 사용에 대비하는 등 전체적인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서비스는 4월15일까지 계속되며 엔진룸, 제동장치, 전기장치 및 각종 오일류 점검 등에 대한 세부 차량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중국 현지 생산 차량과 기아자동차는 제외된다.
Tips. 봄나들이 앞둔 차량, 이것만은 점검하자!
▶ 배터리 본체를 물걸레로 깨끗이 닦아주고, 배터리 단자는 사용하지 않는 칫솔이나 쇠 브러쉬로 이물질을 털어낸 후 단단히 조여준다.
▶ 엔진오일은 대부분 4계절용이 쓰이지만 겨울에는 워밍업과 급격한 온도변화로 점도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엔진오일 양과 상태, 주행거리 등을 고려해 새 오일로 바꿔주는 게 좋다.
▶ 브레이크 액도 기준 하한선보다 부족하면 보충한다.
위치: 吴中路 1368号(金汇路口)
문의: 3432-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