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전문용품 칼톤(Carlton) 전문샵이 상하이에 오픈했다. 중국에 거주하는 한국 교민들의 배드민턴 동호인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 직접 수입한 배드민턴 용품점이 상하이에 들어선 것은 동호인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현재 칼톤 상하이 샵에는 다양한 라켓,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칼톤의 배드민턴 용품 모든 종류를 취급하고 있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화문의 후 칼톤 온라인몰(www.carltonsports.co.kr)에서 제품을 참고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가격대는 한국의 쇼핑몰(G마켓 등) 기준으로 형성되어 있다.
칼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배드민턴 전문업체로 영국뿐 아니라 유럽 및 미주에서도 스포츠 리더로 자리잡았다. 150 여년 전 빌 칼톤(Bill Carlton)에 의해 설립된 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라켓을 개발해 선수와 동호인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칼톤 상하이 샵 오홍매 대표는 상하이•화동 배드민턴동호인대회에서 A조 여자복식•혼합복식 2관왕을 차지한 수준급 실력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뿐 아니라, 배드민턴에 입문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조언도 해주고 있다.
오 대표는 “한국에서 직접 수입한 정품만 취급하고 있으며, 오픈 행사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소: 虹泉路1000号 井亭大厦(갤러리아) B동 713호
(7월 20일부터 A동 721호로 이전)
▶문의: 186-1676-6300
관련지역 : 虹泉路1000号 井亭大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