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옌 남북호관광지구서 기른 뱀닭
유정란, 동충하초, 바디톡스도 효과 만점
한국에서 70만원으로도 먹기 힘든 귀한 뱀닭을 이제는 중국에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참고: 지리산 뱀닭농장 http://www.snake-chiken.com)국가 A4관광지인 남북호수관광지구에서 키운 뱀닭은 화학성분은 물론 항생소와 성장호르몬까지도 전혀 검출되지 않은 순수 녹색 건강식품이다. 게다가 여러가지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고 아미노산 등 미량원소도 보통닭보다 몇배 높아 새로운 영양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 우주뱀닭 : 뱀을 발효시킨 후 ‘우주파리’를 투입하여 그곳에서 나온 유충을 먹여 키운 닭.
* 우주파리 : 우주비행사의 배설물을 분해시키기 위해 25년간 600여 세대의 육성을 통해 연구해낸 신형 파리로 일반 파리의 3~4배량의 고단백질 유충을 생성.
또한 무항생제 유정란은 특수 포장을 이용하여 계란이 파손되지 않고 전국 각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인민대회당 특별공급제품이며 국가 건강식품 인증상품으로써 면연력 증강과 항암작용을 도와주는 동충하초와 다이어트 및 장내환경 개선에 탁월한 바디톡스도 판매중이다. 각종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이 약해졌거나 특별한 날에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주소 : 浙江省海盐县六里领翠屏路18号
문의전화 : 139-0109-6325 / 159-5734-4105
관련지역 : 浙江省海盐县六里领翠屏路18号
이 밥이 나를 살렸다에서는 열네번째 여행지로-
이곳에는 폐암을 이겨내고 건강하게 살고 있는 박재관씨가 살고 있다.
박재관씨는 한때 강남에서 오투바이 매장을 운영하면서 한달에 천만원의수입을 올리며 남 부럽지 않게 살고 있었다.
그가 전북 깊은 산속에 자리를 잡은 건 5년전 폐암이 발병하면서 폐암수술 후유증으로 임파선이 붓고 체력도 떨어지고 해서 암 전이의 위험성을 안고 이곳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생존율이 50 정도인 폐암을 이겨내고 건강하게 살고 있는 박재관씨의치유 비법은 무엇일까?
박재관씨가 폐암의 특효로 뱀닭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