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연례 회의에서 발표한 <2013년 중국 게임산업 보고서>의 통계 수치를 보면, 2013년 중국 게임 시장의 실제 매출액은 831억 7천만 위안에 달해 2012년보다 38% 증가
- 그 중에서 사용자 클라이언트 게임은 여전히 시장의 주력 분야로서 해당 시장 매출액은 536억 6천만 위안으로 전체 시장 총 매출액의 64.5%를 차지
- 웹 게임 매출액 127억 7천만 위안, 모바일 게임 매출액 112억 4천만 위안, 소셜 게임 매출액 54억 1천만 위안, 독립 실행형 게임 매출액 8900만 위안
ㅁ 게임 사용자 규모도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4억 9천만 명에 달해 전년 동기 대비 20.6% 증가
기사 저작권 ⓒ 한국무역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