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9일, 우시시는 재정과 세무, 정부 관리 업무를 강화하는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우시시 위원회 양웨이저(杨卫泽)서기의 재정과 세무, 정부 관리 업무 종합 보고상의 연설 정신을 전했고, 올해 상반기에 우시시가 일반적으로 예산 수입을 완수한 상황을 통보했다.
왕구워중(王国中) 부시장은 하반기에는 재정과 세무 수입 정부 관리 업무를 더욱더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 우시시는 `一当好,三争创'의 전략목표를 중심에 놓고 과학 발전에 동요하지 않게 견지했다. 또한 전 도시의 경제는 계속 안정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재정 수입이 안정적으로 증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올해 1-6월, 전 도시는 일반적으로 예산 수입 누계가 140억위엔으로 작년에 비해 28.7% 증가, 국세(국가세금) 징수는 45억6천위엔으로 31.1%증가, 조세 징수는 67억7천위엔으로 25.5% 증가, 재정 징수는 26억6천위엔으로 36%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회의에서는 각 부문의 상황들을 중요시 해주길 요구하고 있으며, 재정과 세무가 직면한 가혹한 정세에 대해서도 충분이 인식하고 있다. 더 나아가 정부 관리 시스템을 완벽하게 함과 동시에, 재정과 세무의 질서를 규범에 맞게 하여, 정부 관리의 질을 높이고, 경제발전과 재정수입 증가의 양성 상호작용을 실현하여 재정과 세무 수입과 경제 발전의 증가를 실현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